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0-09 08:34
파워 AS기간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R
조회 : 27  

슈퍼플라워 SF-600R12A

시리얼번호 : C1711000138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0-09 10:4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R12A 80PLUS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7년 11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5년이 적용 됩니다.
최초 구입 시기가 2017년 11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