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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0-09 21:57
파워서플라이 A/S관련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
조회 : 74  
제품: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WHITE)
시리얼넘버: S1612211764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이메일에 구입한 내역은 있습니다 (이메일 받은시기 2017 02 22)

최근 계속 컴퓨터 사용중에 꺼져버려서 A/S를 받아볼려고 하는데요

1. 무상A/S가 가능한가요?
2. 택배비는 제가 내는건지 궁금합니다 , 그리고 우체국택배도 가능한건지 아니면 CJ택배를 이용해야되는건가요?
3. 택배 보낼때 파워에 있던 선과 영수증까지 따로 출력해서 보내야하나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0-10 09:3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으로는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650F14MT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6년 12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최초 구입 시기가 2016년 12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18-10-10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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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을 상세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로 한번 A/S받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