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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0-10 22:48
슈플 파워 진짜 여러가지 구매를 했는데..
 글쓴이 : Doppel
조회 : 80  
여러모로 말썽입니다. 예전에 제것 하드디스크 나간적이있습니다만..
오늘800 골드 택배보냈는데 또다시 하드디스크 이상증상이 발생했네요.
모델은 SF-600P12A(M) 입니다. 2013년도에 구매한듯한데 AS기간이 지난건지..
어쨌든 솔직히 영수증찾기도 힘듭니다. 

파워는 장착해제하기 정말 번거로운 부품입니다. 800w 골드제품도 참다참다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서 보낸것이구요. 
제가 이제품을 쓰는동안 이사를 세번했습니다 세번. 환경적 요인인듯하여 세번했구요. 회사컴에도 달아봤으나 고주파가 나더군요.
그냥 전원을 연결해두면 그상황에서 납니다. PC를 안켜도 말이죠. 동영상도 있습니다.
접지가 안되는 환경이아니라.. 접지가 되는 환경입니다. 지금은 신축아파트구요.
참고 쓰다가 도저히 인건아니다 싶어서 보냈습니다만.. 

오늘 형님 PC가 또 말썽이라기에 확인해보니 하드디스크는 켜지다 말다 하고있고 SSD는 부트로더만 날아간건지 불량이된건지 SSD만 달고 부팅도 안되더군요..

정말 이쁘고 좋아서 구매한 파워들입니다. 왜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먼저 파워로 인한 HDD/SSD 손상이 의심될 경우 HDD/SSD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동일 제품 또는 동일 용량 제품으로 보상해주며 500P12A, 600P12A, 500P12A(M), 600P12A(M), 550P12SP, 650P12SP SATA 관련 보증 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 또, 기존에 해당 건으로 서비스 이력이 확인된 고객에게는 본사로 개별 연락시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런글을 발견해서 문의합니다. 우선.. 저는 해당건으로 이력이 있을겁니다. 확인해주시구요. 
이번에 형컴에서 발생한 제품은 서비스 받은 제품이아닌 또 다른 모델임을 확실히 말해둡니다. (당시 총 세개정도를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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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ppel 18-10-10 22:51
답변  
* 비밀글 입니다.
뉴젠씨앤티 18-10-11 09:3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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