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1-25 13:22
sf-500p12a 쓰고 있는데요.(하드 이슈건)
 글쓴이 : ㅁㄴㅇㄹ
조회 : 45  
안녕하세요.
sf-500p12a 이 파워 쓰다가 하드 죽어서 하드 폐기하고 세컨컴에 파워 달아놓고 거의 사용을 안 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그럼 하드는 보상 못 받나요? 
그리고 파워 보내면 수리해주시나요? 시리얼 넘버보니까 12년도 제작한 파워 같은데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1-25 15:0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