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1-25 15:58
SF-750F14MG 고주파와 LED 밝기 불량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음극선관
조회 : 21  

안녕하십니까. 지인으로부터 불용 파워서플라이를 하나 받게 되었는데 받고 보니 파워서플라이 뒷면 단자 부분에 달린 LED가 제각각 다른 밝기로 나옵니다. 아무래도 LED나 LED 전원부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파워서플라이 전원을 켜지 않고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만 있어도 미약하게 고주파음이 들리고, 컴퓨터 사용 중(게임, 영상 편집 등)엔 좀 더 크게 고주파음이 들립니다.


제조년월은 14년 11월이며, A/S 처리를 해 주실 수 있는지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1-26 09:3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750F14MG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시리얼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