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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1-25 23:58
650F14MT 사용중인데 SSD 가 사망했습니다
 글쓴이 : 박찬영
조회 : 36  
올 5월경 부품구매하여 조립, SSD 2개 HDD 1개 사용중인 사용자입니다

한달 전부터 한번씩 이유 없이 다운되더니 SSD 하나가 사망해서 인식이 안됩니다

최근의 슈플 HDD/SSD 동반사망 이슈와 연관성이 있을지

연관성이 있다면 확인 및 보상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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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11-26 09:4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파워 문제로 SSD 손상이 발생하고 저장 장치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경우 저장 장치 보상이 가능합니다. - 이 부분은 모델 구분이 없습니다.
SATA 오류의 경우 파워 서플라이 본체와 문제가 있는 SSD를 같이 보내 주시면 확인하여 파워로 인한 문제인지 아닌지를 확인 후 처리 됩니다.
다만, 즉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확인을 위해 기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공지 해 드린 6개 모델의 경우 인식 오류 등 증상이 대부분 즉시 재현 됩니다.)
파워는 이상이 발견 되는 경우 재고 보유 중인 모델은 동일 모델로 교환이 됩니다.
(서비스용 재고가 없는 경우 동일 등급의 제품으로 교환 진행 됩니다.) "이상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에는 보상없이 파워와 SSD는 재반출 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 및 모듈러 케이블, SSD를 포장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