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1-30 02:04
SF-1000F14MP LEADEX PLATINUM 3.3v 전압강하로 인한 재부팅현상
 글쓴이 : 차하늘
조회 : 33  

2주전쯤부터 자동재부팅 증상이 심해지다가


요근래 더심해져서 검색해보니 3.3v 쪽에 문제가 잇는듯합니다.


여유분 파워가 없는데 빠른 a/s 처리부탁드려요.


어떻게 처리하면되나요?


차하늘


010-3319-8508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1-30 09:5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통화 몇번 드렸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현재의 증상으로는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1000F14MP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시리얼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차하늘 18-11-30 12:53
답변  
사진을 올리고싶은데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3.3v 전압이 2.912v 까지 떨어져서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asus 보드를 사용중인데 anti-surge 관련 오류가뜨는거보니 파워쪽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a/s 택배 보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