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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1-30 17:01
게임 할때 강제 재부팅 현상
 글쓴이 : 강길주
조회 : 35  

제품 SuperFlower SF-500R14SE Silver Green FX

게임 할때 강제 재부팅되는 현상이 있어서 A/S 보낼려고 합니다 x마켓 에서 구매 했습니다 그러나 구매내역은 확인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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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11-30 17:2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재부팅 증상으로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500R14SE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