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2-01 14:04
파원 팬 불량 입니다.
 글쓴이 : 허성수
조회 : 31  

안녕하세요.

슈퍼플라워 sf-700r12a 17년 생산품을 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컴퓨터 사용 전력에 따라 간헐적으로 팬에서 따라라라라.... 소리가 납니다.

정상적인 소음에 민감한 편은 아닌데 파워에서 소리가 나니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집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합니다.

선출고 해당 모델인지는 모르겠으나 파워가 없으면 컴퓨터 작업이 불가능 하오니 선출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허성수 18-12-01 14:06
답변 삭제  
* 비밀글 입니다.
뉴젠씨앤티 18-12-01 18:2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선출고 서비스는 최초 구입 영수증 기준으로 1년 이내의 경우에만 택배 "맞교환" 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상담 및 접수를 하셔야만 진행 가능합니다.
선출고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무조건 센터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최초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만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최초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6개월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