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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02 20:27
[A/S 문의] SF-1300F14MG
 글쓴이 : 조관태
조회 : 29  
[A/S 희망 제품: SF-1300F14MG]
안녕하세요. Superflower사의 상기 모델 파워를 구입하여, 장시간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던 사용자입니다.
최근 들어, 컴퓨터 사용 도중, 컴퓨터 전원이 off되는 현상이 간혹 발생하더니, 오늘은 빈번하게 발생하였습니다.
이전에 쓰던 파워를 연결했을 때에는 전원 off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A/S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택배접수를 하여야 할 것 같은데, 접수처 주소를 웹사이트에서 찾기가 쉽지 않네요.
A/S 택배접수 주소/절차/예상소요시간/주의할점 등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2-03 09:3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1300F14MG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시리얼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조관태 18-12-03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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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택배(선불)로 접수하였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조관태 18-12-06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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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의 빠른 A/S 만족스럽습니다~ 어제 교체된 파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