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12-04 21:12
SF-600P12A(M)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막걸리한상
조회 : 34  

저 제품으로 교체후에 잘 사용을 하다가 어느날 파워가 1~2초 돌다가 꺼져 버리고를 반복을 하다가 완전 안들어와서 이것 저것 체크를 해보고 하다가 보니 파워와 콘센트를 연결하는 케이블이 이상이 있어서 예전 파워에 사용하던 케이블로 교체후에 한동안 잘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부터 컴퓨터를 쫌 상요을 하다가 보면은 갑자기 꺼지면서 재부팅이 될때도 있고 블루 스크린이 뜨면서 재부팅이 될때도 있고 해서 이거서 저것 조치를 취하면서 사용을 하다가 SSD로 교체후 예전 하드디스크를 어렵게 어렵게 포멧을 해서 보니 로우포멧으로도 복구 불가능한 베드 섹터가 생겨 있더군요

아마도 파워 이상으로 인한 강제적인 재부팅이 문제가 있었지 안았나 싶습니다

하드를 여러개를 장착중이라 부팅시에 정확하게 어느 하드인지는 모르겠으나 멈추고 다시 돌아가고 멈추고 다시 돌아가고 하는 듯한 소리가 드리고요

이럴경우 파워 자체도 점검을 받아야 하는것인가요?

그리고 하드 이슈가 있는 파워를 지속적으로 사용을 해도 되는것인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2-05 11:2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