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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19 11:37
SF-600R12A 80P AS요청합니다.
 글쓴이 : 정병길
조회 : 321  


SF-600R12A 80P
시리얼넘버 c1804005320

2018/6/22 구입 했습니다. 구매영수증은 파일첨부 했어요

증상은 전원을 키면 살짝 드러왔다 다시 꺼지네요 팬만 살짝 움직이고

꺼지는 증상이에요

A/S 절차 알려주세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12-19 13:3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R12A 80PLUS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8. 4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5년이 적용 됩니다.
최초 구입 시기가 2018. 4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만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6개월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