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01-05 10:15
파워 A/S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콘셀
조회 : 46  

안녕하세요.

SF-600P12A 파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주파음은 몇년전부터 들리기 시작하였는데 최근 한 6개월 전부터 소음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제부터 굉음이 발생하여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1년전쯤 한번 AS관련하여 상담받은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별 이상이 없는줄 알았는데 소음이 점점 더 커졌습니다.

연구목적으로 대학원에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혹시 무상 AS가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구입일자는 2014년 3월 27일날 용산 아이티엔조이에서 체크카드로 구입하였습니다.

다른 제품과 같이 구입하여 영수증은 따로 없는데 출금내역이 남아있어 첨부하여 드립니다.

첨부는 영수증과 소음동영상 함께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PS. 첨부가 되지 않아 tony@newzencnt.com 메일로 첨부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01-05 10:4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