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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1-06 19:25
파워때문에 하드가 죽었던 건가요?
 글쓴이 : 국정현
조회 : 59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슈퍼플라워 하드를 사용하였고, 지인들 PC 구매에 슈플이 안정적이고 조용하다며 추천한 게
화가 나고 미안해지네요. 가장 많이 추천한 하드가 하필 500P12A입니다.
저와 같이 소중한 자료와 함께 HDD를 떠나보낸 지인들에게 지금 상황을 말하기가 무섭네요.

http://www.newzencnt.com/bbs/board.php?bo_table=m21&wr_id=81&cwin=&page=0&sfl=&stx=&page=0

오늘 이 공지를 봤습니다. 미리 봤더라면 죽어버린 하드도 보관했을텐데...


그럼 문의를 하겠습니다.
전 현재 2대의 PC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1. 메인컴
 - SuperFlower SF-600P14PE Golden King 2013~2014 사이에 구입

2. 서브컴
 - SuperFlower SF-500P12A 구입 일자 확인 2015~2016 사이에 구입(일련번호 스티커 S1201004705)


문의 1.
 - 메인컴 파워는 상기 모델 리스트에는 없는데 이 파워는 문제가 없는 건지요?

문의 2.
 - 서브컴의 시게이트 바라쿠다 1TB ST1000DM003 하드는 얼마 전인 11월 경 작고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뜻하지 않게 삼성 SSD 860 250GB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오늘 상기 공지를 확인하였으며 새로 산 하드도 저 세상에 보낼 수 없기에 550P12A는 분리시켜놨습니다.
파워는 A/S를 보내야 하나요? 일련번호 확인해주시고...  죽어버린 1TB 하드는 보상도 못 받는 건가요?

각기 문의에 대한 답변을 주시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절차를 알려주세요.
진행과정은 love1100@naver.com, 010-4020-1100 으로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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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9-01-07 09:37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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