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01-08 18:30
하드 이슈로 AS받았습니다.
 글쓴이 : as문의
조회 : 80  

오늘 전화로 새제품으로 받기로 했는데

AS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01-08 20:4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새상품으로 교환 받으신 만큼 무상서비스 기간은 제품의 시리얼넘버 기준으로 새로 갱신이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