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01-08 23:00
파워 a/s 가능할까요??
 글쓴이 : 박세호
조회 : 42  

파워 모델 : SF-850P14PE 시리얼 s1210으로시작


컴퓨터사양
Cpu i7 3770k
MB z77 extreme4 m (asrock)
VGA PALIT 슈젯 1080TI (8핀 2개짜리)
램 16기가
하드2개 SSD1개

증상 한달전쯤부터 간헐적으로 로딩이 걸리는 작업 (게임)을 하면 화면이 나가면서
모니터에서 화면 신호를 못받아옴. 그러다가 빈도가 점점높아지더니 어제는 게임을
한판도 못함 
그래서 이리저리 태스트하다 그래픽 파워8핀(세미모듈러인데 모듈러선이아닌 
파워에서 직접나가는선)선 단자가 검게 타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지금 다른 모듈러 선으로 테스트중인데 문제없이 잘되고있습니다.
혹시 AS가 가능할까요 첨부사진 보냅니다.

010 4454 202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제가 근무중에는 못받을수있어서 문자나
12시에서 13시 사이에 전화부탁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01-09 09:4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850P14PE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2년 10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시리얼넘버상의 제조년월 이후 이시라면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