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01-09 11:38
AS 접수문의
 글쓴이 : 쨈실이
조회 : 39  
전화문의 했는데 통화연결이 힘들어서 문의글로 대신합니다.
모델 : SF-1000F14MP , 제조 : 14.06

문의내용
2년쯤부터 타는 냄새는 아닌데, 꼭 자동차의 매연같은 냄새가 나기 시작
처음에는 1-2일 나다 사라지고, 나중에는 3-4일, 1주일, 또는 1주일 넘게 나기도 합니다.
냄새가 발생하는 주기도 1개월, 3개월, 6개월 자기맘대로 입니다.

냄새원인 찾을라고 일체형수냉 수냉액 냄새인가해서 기쿨로 교체, CPU/GPU 써멀도 교체, 쿨러 정지등
다른제품 교체해도 냄새가 발생.
이번에도 냄새가 또 나기 시작해서 하나 남은 파워를 교체 1달정도 사용했는데 냄새가 더이상 없습니다.

컴 본체를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는데 컴에 가서 냄새를 맡아 보면 냄새가 없습니다. (이것때문에 누가 범인이다 찾기 힘듬)
1.5m 떨어진 의자에 앉자서, 또는 방안 전체적으로 냄새가 있습니다. (무색 매연 방안에 있는 기분)
오래 있다 보면 코, 목이 따끔거림.

# 전화 접수없이 아무택배나 AS 보내면 되는가요?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포함해서)
메클답변 말고 (네 / 아니요) 혹은 (꼭 전화먼저 접수) 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답변 주세요. 난중 답변 보고 택배 접수 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01-09 13:2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