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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1-12 11:44
SF-500P14MS 사용자 AS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호연지기
조회 : 52  
시리얼상으로 2017년 12월 제조 제품이고, 구매는 작년 3월쯤 했는데 영수증을 지금 못찾겠네요.
무팬에서 유팬모드로 돌린후부터 뭔가 삐걱소리가 나길래 고주파인줄 알았는데 파워 옆판이 움직일때마다 삐걱거리네요.
별거 아니라면 아닐수도 있는데 좀 많이 찜찜합니다. 

그리고 모듈러 케이블 쪽 체결도 영 맘에 안들고, 하드 이슈다 뭐다 하니 좀 싱숭생숭 합니다.
케이블과 파워 모두 교체받을 수 있을까요?

시리얼은 S1712213170 입니다.
풀박스로 보관중이며, 외관에 기스도 하나 없는 상태입니다. 

어지간하면 뽑기가 괜찮은 편인데 영 찜찜하네요.

유선연락이 필요하면 010-8386-7111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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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9-01-12 15:3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500P14MS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7년 12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최초 구입 시기가 2017년 12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 및 모듈러 케이블을 포장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은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