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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8-31 14:45
AS받은 제품에서 소음이 심각합니다.
 글쓴이 : 김현우
조회 : 200  
1) 제품명 : 600R12ST (1차 리퍼제품 받음)
2) 최초구매 제품 : 600R12 NOVA
3) 시리얼 넘버 : C1509002491
4) 고장증상 : 팬에서 딸딸딸딸 거리는 소음 지속 발생.
5) 요청사항 : 리퍼제품 선 출고 후 쓰던 제품 발송 가능할까요?
6) 현재 초저소음 시스템구축해서 이용중인데 소음이 심해서 너무 불편합니다. 도와주십시오........
7) 필요하시면 소음관련 동영상 보내드릴수있습니다.(q&a창에서는 업로드가 안돼네요.)

연락처 : 010-7255-6282 / 김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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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9-09-04 12:1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지난 7월 11일에 600R12ST 새상품을 개봉하여 시리얼 넘버만 수정하고 시스템 및 장비테스트를 진행하여 택배로 출고 해드렸습니다.
현재 선출고 부분은 어려우시며 제품을 다시 입고 해주시면은 쿨러소음 확인후 쿨링팬 교체로 진행이 될듯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