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12-06 19:06
파워 a/s보냈는데 쪽지를 안적어뒀네요
 글쓴이 : 박승혁
조회 : 39  
오늘 센터로 택배 도착한
리덱스 실버 650와트 제품 문제증상을 적는다는걸 깜박했네요

sata 전원에 하드 달자마자 하드가 죽은 증상입니다
연락처 및 발송주소는 운송장에 적힌곳으로 연락주세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12-06 21:4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금일 오전에 센터로 입고된 이후부터 정밀테스트 진행 중입니다. 월요일 오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