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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12-08 01:51
SuperFlower SF-850F14MP LEADEX PLATINUM 수리 관련
 글쓴이 : 이규섭
조회 : 106  
SuperFlower SF-850F14MP LEADEX PLATINUM를 쓰려고 구매했다
가진 시스템에 비해 좀 과한 사양인거 같에서 빼놓고 다른 파워를 썼었는데요.
최근에 좀더 고사양 컴퓨터로 업글하기 위해 쓸 수 있는 부품들을 확인하려는 중에
SuperFlower SF-850F14MP LEADEX PLATINUM 파워로 다시 교체하여 전원을 켬과 동시에 펑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그 직후 바로 전원끄고 코드를 뽑아 버렸는데 펑하는 소리나 파워에서 살짝 탄내? 비슷한 냄새가 나는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파워가 터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수리를 받으러 가봐야할것 같은데요.
해당 파워를 언제 샀는지 기억은 안나나 2014년도 출시 제품이고 무상기간이 7년임으로 아직 무상 수리를 받을수 있을것으로 예상되는데 수리는 어디로 가면 되나요? 고객 센터 영업시간은 안내가 되어 있어서 확인했는데 센터는 어디인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면 직접 찾아가보고 싶은데요. 직접 센터에 파워를 들고 가져가면 당일 수리는 되나요? 아니면 맡기고 시일이 좀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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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9-12-08 10:0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우선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놀라지는 않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SF-850F14MP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고객지원센터 내방 시에는 PC에서 파워만 탈착하신 상태로 방문 해 주시면 됩니다.
1층에 협소하게 주차장은 있으며 30분 무료주차권을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소요 시간은 최소 10분 ~ 최대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은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6개월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편안한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