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9-12-12 08:13
하드이슈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정대영
조회 : 123  

일전에 전화로 문의 드렸는데, 컴퓨터 열어서 시리얼 확인해서 알려달라고 하셔서 문의드립니다.

리콜대상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s1303010482 입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9-12-12 10:2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상담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