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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12-14 04:22
교환 받은 제품에 눌린 자국이 있습니다.
 글쓴이 : 염종원
조회 : 34  



기존 보유중인 제품이 교환 대상이어서 교환 했습니다.
박스 열어서 제품 확인 하니 사진과 같이 눌린 자국이 있습니다.
교환 전 제품도 이상은 없었지만 혹시 몰라서 교환 받았고, 교환 받은 제품이 이 상태면 찜찜해서 사용 못하겠습니다.
교환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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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9-12-14 10:1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우선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밀봉된 새상품으로 출고 해드렸지만 택배 배송중에 케이스 눌림이 생긴듯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1회 지원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풀박스 패키지 상태로 완충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현재의 상황에서는 선출고 맞교환도 가능하시니 월요일에 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및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