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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1-17 12:28
이것도 무상 A/S및 점검이 가능한 부분인가요?
 글쓴이 : 권준영
조회 : 589  

CPU: i7-6700k

CPU쿨러: 딥쿨 FROSTWIN LED 2016 BRAVOTEC

M/B: ASUS Z170-A

Ram: 삼성 DDR4 19200 16GB 1개 + 삼성 DDR4 21300 8GB 2개 (총3개)

VGA: 이엠텍 슈퍼젯스트림 GTX1080

저장장치: 마이크론 MX200 250GB + WD 1TB HDD + WD 2TB HDD + 삼성 320GB HDD + CD/DVD롬 2개

파워: 수퍼플라워 700W NOVA

케이스: 3RSYS L530

쿨러: 다른 이름모를 케이스에서 빼온 IDE케이블 연결하는 120mm LED쿨러 추가



이런컴퓨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2016년말에 컴퓨터를 구매하여 지금까지 잘쓰다가 최근들어 갑자기 컴퓨터를 켜게되면 본체에 전원이 들어왔다 나갔다가 하는 증상이 반복되다가 몇분이 지나서 켜지는경우도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한번에 켜지지만요.....

다행히 이렇게되다가 켜지고난후엔 도중에 다운되어버리는 일은 없습니다.



램문제나 그래픽카드 문제인가 싶어 점검을해보았으나 이쪽이 아니라는 판단이서게되었고 파워 혹은 메인보드를 의심중입니다만...... 그래도 혹시모르니 점검을 맡겨보고싶습니다.


시리얼넘버:C1608000396입니다.


문제가 있을시 무상 교체및 AS, 혹은 점검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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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01-17 18:1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으로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700R12A NOVA 제품은 일반 PC용으로 사용된 경우에만 무상서비스 5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