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09-03 09:21
a/s 조회 가 안되어서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이준수
조회 : 64  
이준수  010-9267-1627 
SuperFlower SF-1000F14MP LEADEX PLATINUM 맥스파인더  제품 고장으로 a/s 보냈습니다.

그제 전화 받았고 맥스파인더 케이블은 반송 조치 해주신다고 하였고 ,   해당제품은 단종으로 신제품으로 변경 배송 된다고 하였는데.  어제  맥스파인더 품목 한개만 도착하고   파워는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리며,
기존 화이트색상의 파워였는데 교환 제품도  화이트 였으면 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09-03 10:4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