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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3 19:27
파워 A/S 문의
 글쓴이 : 나비
조회 : 102  

2017년 2월경에 구입한 제품명: SF-650F14MT LEADEX SILVER 사용한지 3~4년된거 같은데 처음 사용중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가끔식 부팅시에 윈도우 화면으로 넘어가지않고 자꾸 무한부팅으로 되어서 다른 부품 램,그래픽카드,메인보드 등을 확인해봤지만

문제가 없었고 파워서플라이 후면의 스위치를 껏다가 켯다가를 해보니 정상적으로될때는 되는상황인데 또 언제 무한부팅이 될지

모르겠기에 AS를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조치하면 될지 여부와 무상수리가 가능한지 여부 및 A/S 규정을 보니 구입 증빙을 지참 또는 동봉해야된다라고 되어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한 경우면 구매한 내역 입금 확인 사진을 캡쳐해서 보내면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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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09-13 23:5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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