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0-01 21:49
리덱스 3 골드 선출고 as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 김원희
조회 : 53  
2020년 2월에 구매하였는데 영수증을 분실하였습니다
파워 팬이 작동할 때 무언가에 계속 스치는 듯한 소음이 나서as 를 받고자 하는데 
선출고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02 11:4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추석연휴로 인해서 선출고 서비스는 10월 7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접수 및 처리 가능합니다.
선출고 서비스는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2년 이내의 경우에만 택배 "맞교환" 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상담 및 접수를 하셔야만 진행 가능합니다.
선출고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무조건 센터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1년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1년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