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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 10:57
SF-650F14MT AS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에쉬피르
조회 : 43  


파워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보여 AS 요청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한 것은 8월쯤으로 즐겨하던 게임인 몬헌 월드를 플레이 할 떄 컴퓨터 전원이 나가는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부팅해 윈도우에서 인터넷, 워드 같은 작업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벤치마크 툴인
파이어 스트라이크, 타임 스파이를 실행해보면 진행도중 전원이 꺼지는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여러번 시도해봐도 같은 증상이 발생하여 여분 파워로 교체를 해보니 게임 플레이에 아무 지장이 없었으며
벤치마크도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I5 9600k + gtx 2060 super 사용중으로 파워 용량이 부족해 보이지는 않아서 파워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여
AS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구매영수증은 따로 없어서 무상AS가 가능한지와 절차를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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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10-05 11:3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T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6년 5월 제조된 제품으로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2016년 5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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