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0-07 00:35
SF-650F14MT 제품 A/S 신청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 디스코푸린…
조회 : 44  
SF-650F14MT 2019년 12월쯤 구매한것 같습니다.

영상을 첨부하였는데 제대로 확인 가능한지 모르겠으니 증상을 상세히 적겠습니다.

처음에 컴퓨터 전원을 켜면 특이한 증상이 없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드드드드드드드 하면서 팬이 무언가에 부딪히는건지 뭘 긁고있는건지 신경쓰이는 소리가납니다.

혹시 케이블이 어딘가 걸린게 아닌가 싶어서 열어봤는데 그런건 없더군요.

팬이 멈추면서 소리가 잦아드는걸 확인했으니 팬이 돌면서 나오는 소리인것같습니다.

A/S 신청하고싶은데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07 00:59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T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은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1년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1년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안전하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구매영수증에 증상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