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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 11:29
500R14SE 는 문제가 없는 건가요?
 글쓴이 : 백승하
조회 : 31  
SSD와 HDD 1T를 물려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SSD가 갑자기 고장나더니 인식이 안되더니 망가졌습니다. 
다른 것으로 확인하려 하여도 SSD는 인식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HDD도 보드에서 아에 인식이 잘 안되길래 
메인컴으로 확인을 했더니 HDD는 아직 다행히 살아있습니다. 

하드킬 이슈가 있는 모델이라 생각했는데 아직은 접수가 없는건가요? 
만약 확인하려면 파워랑 저장장치를 택배로 보내서 확인해 볼 수 있나요? 

자료가 모두 날아가서 아쉽습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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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10-12 17:4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경우 공지해 드린 6가지 모델들의 이슈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SF-500R14SE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우려하시는 마음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다만,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공지해 드린 이슈와는 관계가 없을 것으로 예상하며 다른 원인으로 인해 오류가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제품을 서비스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워 점검 후 파워 이상 유무 확인해서 파워 이상인 경우 당연히 저장 장치에 대한 보상도 가능하시나 다른원인 및 오류인 경우 보상은 되지 않습니다.
별도 접수는 필요없으시고 택배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