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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 20:39
제품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막걸리한상
조회 : 20  
제가 SILVER ECO 600W 풀모듈러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사용을 하고 정상종료후 바로 재부팅을 할려고 하면은 1초 정도 컴퓨터 팬과 불이 들어왔다가 꺼지면서 부팅이 되지 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부팅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도 없고요
그래서 파워전원선을 뽑았다가 1분정도 후에 꼽고 재부팅을 하면은 정상부팅이 됩니다
파워전원선을 뽑지 안고는 긴 시간이 지나야 정상부팅이 가능하고요
그래픽카드 이상인가 해서 그래픽카드를 교체를 해봐도 동일 증상이고 케이스 버튼이상인가 해서 메인보드쪽 쇼트를 통해서 부팅을 해도 같은 증상입니다

시리얼 번호는 S1805224891 입니다.
파워 이상으로 이런 증상이 나타날수 있나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12 22:2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으로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불량이 의심되는 메인보드 및 주요 부품들을 각각의 센터로 입고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SILVER ECO 90+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