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0-15 10:48
SF-650P12SP 사용 중 HDD 동작 멈춤 관련.
 글쓴이 : 이형덕
조회 : 34  
안녕하세요.

현재 SF-650P12SP 제품 사용 중 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부팅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전원 끌때도 오래 걸리네요.
탐색기로 각 드라이브 검색 해 보니 HDD 한개가 응답이 없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2T, 640G, 두개의 HDD와  512G SSD를 사용중인데, 640G 만 문제가 생겼네요.

쿨앤조이 게시판 검색 해 보니, 제 파워의 경우 현재 보증 대상인것으로 확인 되는데, 
혹시 확인 절차나, 진행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15 11:2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이형덕 20-10-16 16:48
답변 삭제  
*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