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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6 22:44
SF-600R14SE 하드킬 문의
 글쓴이 : 장광수
조회 : 21  
계속되는 하드사망에 파워뭐쓰냐는 질문에 대답하니 이 이슈를 이제야 알게됬네요

2015년에 컴퓨터 새로구매하면서 구매함

시리얼 번호 S1511224116

현재 하드킬로 하드디스크가 여러대가 사망

씨게이트 3테라 2테라 등이 사망했으나 그외하드는 파워문제인식못하고 다버림

3테라 2테라만 아직 버리지않고 사망판정상태

파워 교체와 하드보상 받고싶은대 어떻게해야하나요.

예비 파워도 없고 답답한상황이네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17 00:4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경우 공지해 드린 6가지 모델들의 이슈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파워의 문제로 저장장치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나 저장 장치 역시 사용 중 불량이나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슈가 되었던 것과 동일한 원인이 아니라고 해도 전압 및 출력 이상이나 케이블 및 커넥터 불량 등의 여러가지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이 남았으니 해당 제품을 서비스 접수해 주시면
점검해서 이상 유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F-600R14SE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우선 파워 점검 후 파워 이상 유무 확인해서 파워 이상인 경우 당연히 저장 장치에 대한 보상도 가능하시나 다른원인 및 오류인 경우 보상은 되지 않습니다.
별도 접수는 필요없으시고 택배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