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0-21 18:19
SF-500R12A 제품 교환문의
 글쓴이 :
조회 : 59  
컴스클럽에서 컴퓨터조립을 했는데 몇 년 지나고 무한 재부팅되더니 이젠 켜지지도 않습니다.
SF-500R12A 제품인데 검색해보니 문제가 있었던 제품인거 같은데 아직 보증기간도 남아있습니다. 제품 교환 가능한가요?
시리얼넘버는 C1511004182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21 19:2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NOVA의 경우 문제 및 이슈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제품입니다.
PC본체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증상은 원인이 8가지정도 있습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으로 판단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500R12A NOVA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5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