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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24 00:12
제품 AS가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정민수
조회 : 70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SF-500P12A(M)입니다.

요즘 자꾸 하드가 피킹소리를 내고, 내부에 전원으로 연결한 하드들이 인식이 안 되거나 부팅이 지연되는 등의 에러를 뿜길래 찾아보니 해당 제품이 하드 관련해서 이슈가 있던 제품이더군요.
제품의 시리얼은 14년도로 서비스가 종료되긴하였으나, 해당 제품 서비스 당시에도 일부 기간이 살짝 지난 12년도 제품들도 서비스해주셨던 경우도 보았고, 또 이런 이슈가 있는 제품은 종종 서비스 기간 종류 후에도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혹시 지금이라도 파워를 다른 문제없는 제품으로 AS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제품의 시리얼은 S1403102705 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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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10-24 15:1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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