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0-25 00:02
650f 리덱스 실버 as 문의합니다.
 글쓴이 : 물고기
조회 : 41  
2015년도에 구매한 제품이고 영수증은 없습니다.
측면부 시리얼이 조금 훼손 되었는데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s내용은 그래픽카드 로드중에 화면이 꺼지고 재부팅하면  pcie 파워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1번과 2번 케이블 갈아도 증상이 같고 파워도 다른쪽에 꼽아봤으나 증상이 같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0-25 02:3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T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답변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답변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