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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28 21:08
하드킬문의.
 글쓴이 : cdpr0515
조회 : 68  
SF-600R14SE 사용자입니다.

17년에 하드가 한번 죽었고 이번 추석연휴때 SSD가 또 사망했습니다.
둘다 CPU과메인보드 교체과정에서 커넥터를 뺐다 다시장착하는과정에서 죽었습니다.

이제품 하드킬이슈와 관련없는거 확실합니까?
14년 12월 생산품이고 지금은 분리해놓고 사용안하고 있습니다.
택배 보내고 A/S 기다리는거 귀찮아서 폐기하려다가 혹시나 싶어 글을 남깁니다.
연휴때 PC사용은 못하고 코로나로 밖에는 못나가고...PC고치느라 아주 생쑈를 했습니다.
돈주고 산건데 찝찝하게 왜 제품을 이런식으로 만든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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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0-10-29 10:4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경우 공지해 드린 6가지 모델들의 이슈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파워의 문제로 저장장치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나 저장 장치 역시 사용 중 불량이나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슈가 되었던 것과 동일한 원인이 아니라고 해도 전압 및 출력 이상이나 케이블 및 커넥터 불량 등의 여러가지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이 남았으니 해당 제품을 서비스 접수해 주시면
점검해서 이상 유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F-600R14SE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우선 파워 점검 후 파워 이상 유무 확인해서 파워 이상인 경우 당연히 저장 장치에 대한 보상도 가능하시나 다른원인 및 오류인 경우 보상은 되지 않습니다.
별도 접수는 필요없으시고 택배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