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1-02 07:33
하드킬 문의
 글쓴이 : AkJ
조회 : 35  

안녕하세요
SF-500P12N SE 사용자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파워서플의 하드킬 이슈에 해당하는 제품이 맞나요?
토요일밤에 컴퓨터 사용 중 멈춤과 함께 SSD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구매일은 정확히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모델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1-02 11:2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500P12N SE 제품은 무상서비스 3년이 적용 되며 문의주신 모델은 이미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입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의 경우 공지해 드린 6가지 모델들의 이슈와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이슈에 대한 보상 및 다른모델로 교환에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