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1-02 17:14
as 문의
 글쓴이 : 이성일
조회 : 32  
어제까지 잘 사용 하던 본체가 
오늘 전원 버튼을 누르니 펑 소리후 꺼지고 그뒤로 파워가 안돌아가서
다른 파워 교체후 컴퓨터 실행 문제 없는데요

오늘 택배로 펑소리난 파워 보냈는데요 
그냥 보냈거든요 18녕도에 샀는데 
주문내역이 2년이상 지나서 못찾아서.. 
시리얼 보니 숫자 15로 시작하더라구요 
7년 이던데 2년 남은게 맞는거겠죠 ? 

650 리덱스 골드고 2년정도 아무 이상 없이 사용하다가 어제 딱 펑 소리후 실행이 안됩니당.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1-02 18:3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G LEADEX GOLD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순차적으로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