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1-05 23:54
파워 문의입니다
 글쓴이 : 서해원
조회 : 25  
SF-600P14MS 모델을 2018 년도 구매해서 사용하던 중 19년도에 컴퓨터 파워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as를 받았었습니다. 
당시 유선으로 파워 문제없으니 다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고, 배송비 입금하고 파워를 받았습니다. 
이상이 없다고 한 파워는 빨간 스티커가 붙은 다른 시리얼넘버를 가진 모델로 받았고. 이상이 없는데 왜 다른 제품으로 줬나 싶었지만 그냥 넘어갔습니다. 
근데 또 동일한 증상으로 문제가 되네요...
그래도 저번주까지는 파워가 들어오다 윈도우 진입까지. 아니 1초도 못버티고 꺼지다 반복. 무한 리부팅 하다가 한번씩 됐었는데
이젠 아예 무한리부팅만 되고 부팅이 안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1-06 11:0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