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0-11-13 10:53
SF-500P12A 제품 A/S 문의
 글쓴이 : (주)플루토…
조회 : 3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파워서플라이 A/S 가능여부에 대해서 문의점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발생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사내 운용 중인 PC 1대에서 불규칙적으로 전원이 셧다운되어 재부팅현상이 빈번하게 나타남. 
2)윈도우와 관계없이 CMOS 세팅화면에서도 발생함.

3년전 쯤에 신입개발자 PC로 바꾼 것 같다고 하는데, 당시 전산담당자가 없어 언제 구입했는지 명확히 영수증 확인이 되지 않는 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른 파워서플라이로 확인해보니, 이상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되는 제품의 모델명을 확인해보니, SF-500P12A 으로 확인됩니다.

옆에 바코드로 보이는 숫자[S1110008623]가 있는데, 해당 제품이 A/S 가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1-13 13:29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500P12A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1년 10월 제조된 제품으로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3년이 적용 됩니다.
문의주신 모델은 보증기간이 이미 만료된 제품으로 서비스 진행은 어렵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