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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26 17:07
As 문의
 글쓴이 : Zan
조회 : 65  
안녕하새요 as  문의 합니다 
Sf 600p 14ms 이고요 17년12월 구매하여고 인터넷 구매라 영수증업고요
펜 소음과 사타 하드 케이블 불량으로 하드 고장인갓같음 
시리얼넘버 S1712211409 입니다 as 가능한지 답변주세요
 택배 접수시 파워 본체만 보내면됨니까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2-26 23:2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P14MS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매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회사마다 핀 배열이 다르기 때문에 타사 제품용으로 제작된 모듈러케이블은 호환이 불가능하며 혼용 절대 불가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 모듈러케이블, 나머지 구성품을 전부 구비한 풀패키지 상태에서 완충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Zan 20-12-27 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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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화하드리고 택배로 보내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