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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27 14:20
SuperFlower SF-600R12N AS 요청합니다
 글쓴이 : 케이시엠
조회 : 55  
   주문상세정보 - 다나와2.pdf (187.0K) [1] DATE : 2020-12-27 14:20:08
올해 3월 처음으로 데스크톱 컴퓨터를 샀습니다. 그리고 어제 이사를 했고요.

어제 짐을 모두 옮긴 뒤 컴퓨터 세팅을 다시 한 뒤 전원을 켰는데 켜지지가 않습니다.

전원 자체가 켜지지 않는 것을 보아 파워 고장으로 생각됩니다.

인터넷 대리점에서 구매를 하여 영수증 등은 가지고 있지 않으나 주문정보는 가지고 있습니다.

무상 AS가 가능한지 등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0-12-27 19:0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PC본체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증상은 원인이 8가지정도 있습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으로 판단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600R12N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3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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