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01-05 18:44
AS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조동혁
조회 : 41  
제품은 SF-500P12A 입니다.
컴퓨터가 갑자기 부팅이 안돼서 수리하던 중 메인보드와 파워가 동시에 고장난 걸 알았습니다. 처음엔 메인보드를 교체했으나 여전히 부팅되지않아서 파워를 바꿔보니 작동을 하였습니다. 추후 메인보드도 동시에 나간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제품은 2016년쯤에 구입했습니다. 
AS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01-05 21:4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500P12A 제품은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3년이 적용 되며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해당 제품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서비스 진행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