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01-13 02:42
아니..케이블 다 부셔져서 오면..
 글쓴이 : 장민우
조회 : 25  
이번에 슈퍼플라워 파워를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플래티넘 1000w 짜리를 20만원 주고 구입했는데
vga 케이블들만 고정핀이 박살이 나서 왔습니다 ㅡㅡ..
이거 케이블만 다시좀 보내주세요
그래도 가격이있는건데 박스 찌그러진건 그렇다 쳐도 이건좀 너무한거같네요..
010 3186 3305 로 연락좀주세요 후..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01-13 10:1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