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02-15 16:43
SuperFlower SF-700R12A NOVA a/s 관련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zen
조회 : 68  
애매한 고주파음(제품 고유 특성인줄 알았는데 제 파워가 고주파음이 있다고 합니다.)+하드 연결시 문제 발생(특정 하드 인식 불가 및 사망 / 특정 ide 슬롯 ide-sata 케이블 통해 hdd 연결시 인식 불가.))로 해당 제품 a/s 받고 싶습니다.

구매는 16년도 5월~7월 사이 정도에 한 상태입니다.

해당 제품 a/s가 가능할지, 또 만약 비용이 발생한다면 얼마나 발생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02-15 20:1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