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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2-20 01:29
컴퓨터 강제 꺼짐 현상입니다. SF-750F14MT LEADEX SILVER 제품. A/S 희망
 글쓴이 : 조이누나
조회 : 81  

안녕하세요 현재 사용 시스템은 5800X, X570 다크히어로, 지스킬 네오 3200 CL14 

3080슈프림, WD SN750 1T 및 쿨링 Z73 사용중입니다.

현재 PBO 및 XMP 적용 중이며 

현재 나타나는 증상은 컴퓨터 꺼짐입니다. 
바탕화면 대기시 간혈적 컴퓨터 재부팅, 및 특정 게임 실행시 컴퓨터 꺼짐 ( 레인보우 식스,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카드, CPU 탈부착 해봐도 같은 증상 반복으로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파워 문제가 가장 유력하여 이렇게 a/s 희망 글을 적습니다.

구매 영수증 및 sn 번호 파일 첨부 해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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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1-02-20 11:0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일단 수기로 작성된 거래명세표 자체로서는 구매 증빙이 될 수 없습니다.
해당 증상으로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들시 또는 특정 프로그램 실행 시 재 부팅이 발생하는 경우라면 파워 보다는 다른 원인이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자가 조치법은 윈도우 재설치, 그래픽 드라이버 하위버전 변경, 3080 전력 제한걸기, 슬리빙 케이블 및 연장 케이블 탈착, 오버클럭 순정화, 바이오스 클리어 및 업데이트 등 우선 시도해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시도해 주시고 파워서플라이 점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센터로 입고 해주시면 됩니다.
SF-750F14MT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8 년 4월 제조된 제품으로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2018 년 4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채굴포함),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ㅇㅇ 21-03-11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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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정격 용량이 850w인데 750w쓴다는 자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