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04-01 20:01
A/S 택배 주소 문의
 글쓴이 : 김민수
조회 : 33  
안녕하세요. 사무실 이전하신 것 같은데 택배 A/S 접수 위해 새로운 주소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04-02 01:19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제품의 무상서비스는 파워의 시리얼 넘버 와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해당 파워의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서비스 진행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