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0-26 13:27
sf-600p12a[m] 대해 문의합니다
 글쓴이 : 라피
조회 : 23  
sf-600p12a[m] 파워를 사용중이 었는데 ssd와 하드 하나가 고장나서 알아보는 도중 하드사망이슈가 있는물건인줄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파워는 as끝나서 교체는 원하지 않고 
고장난 하드와 ssd 보상되나요 ?
시리얼 넘버가 s1311008680 입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0-26 18:2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