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0-26 17:24
슈퍼플라워 850w gold white 상품 하자 문의
 글쓴이 : 김인수
조회 : 25  

제가 이걸 구매했는데 그래픽카드 선이 꼬여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 두개는 괜찮은데 꼬여져서 왔습니다 인위적으로 풀 수가 없네요
2개짜리 글카 쓰다가 3핀으로 바꿔서 하나 더 꼽으려고하니 저모양입니다.
제가 한거 아닙니다. 인위적으로 저렇게 만들 수도 없어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0-26 18:3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답변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